달콤한 인생

커피 프레지던트

2014. 4. 6. 17:38


마트에 먹을꺼 없나 구경갔다, 우연히 사온게 있습니다.

 

커피 프레지던트

 

그것도 3개에 1,000원이라는 엄청난 가격과 크기에 그만

 

 

 









커피 대통령이라니

 

커피의 선두주자 인가요?

 

진한맛을 낼것같은 디자인,

 

 

 














인터넷으로 제품 검색해봤는데 나오질 않네요

 

카페이름만 쥬르륵 나오고 ㅠㅠ 그런 카페가 있는지도 처음 알았다능,

 

 

 

그래서 내가 써본다!


200ml, 원산지는 베트남, 주목할만 한게 카페인이 106mg 이네요



 

커피중에서 저렴하다는 레스비가 175ml 에 카페인이 85mg 인걸 생각해 본다면

 

카페인을 필요로 하시는분들은 이게 좋겠네요,

 

차갑게먹어도 되고 뜨겁게 먹어도 된다고 나와있어요



 

전 차갑게 해서 먹었답니다.

 













냠냠!! 카페인 마시쩡.jpg


 














 

 

카페는 이야기 하러 갈때만 가는 편이고 카라멜마끼야또만 주구장창 먹는 저인지라, 커피의 풍미를 잘 모른다지만

 

이 캔커피의 맛은 나쁘지 않은것같습니다. 


저도 단것을 좋아하는 편인데 말이죠

 

적당히 쓰고, 달기도 하네요






충동구매의 결과물.jpg 


 


 

 

레스비나 미생을 많이 먹는편인데, 그것보단 효과가 있는것 같네요

  

경험상 에너지 드링크보다는 커피가 몸에도 이롭고 효과도 더 있는것 같습니다.

 

 

 

에너지 드링크 부작용 중에 과다섭취시 


입안이 헐고, 배뇨가 잦아지는 증상이 있는데

 

입안이 헐어버리는 것을 확실히 경험했거든요

 

 

 

식사도 규칙적이고 균형있게 하는 편이고, 운동도 매일 하는데

 

 

 

에너지 드링크를 아침 저녁으로 2번 먹었더니 바로 입안이 바로 헐어 버리더라구요

 

그 이후로는 에너지 드링크는 아주 가끔 먹거나, 


커피를 먹으려고 노력하는 편입니다.

 

남은 5캔도 잠이 올때마다 마셔봐야겠네요.

 

가격은 대박이얌.

 

 

가격 : ★★★★★

맛    :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